설명회
인쇄 목록
킹스스피치 '2018 이러닝 코리아'에서 강연 진행...‘KBS미디어 평생교육원’ 초청

페이지 정보

킹스스피치 2018-10-15 10:36:12

본문

31a05f5c4e3cff7b5aea678f9c0f4856_1539567310_3841.png

 


. 중등 수행평가 발표. 토론학원으로 유명한 킹스스피치'2018 이러닝 코리아'에서 성공적으로 강연을 진행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강연은 그동안 전국 50여 캠퍼스에서 초.중등 개정교육 과정을 대비하는 차원에서 수행평가 대비 실전 사례를 교육하며 학부모들의 높은 관심을 받고 있는 킹스스피치KBS미디어 평생교육원 초청으로 참가하여 강연을 진행하게 됐다.

 

연사로 나선 킹스스피치 콘텐츠교육 팀장인 최무늬 아나운서는 직접 초.중등 수행평가 대비 실전 사례를 공개하고 킹스스피치가 가진 교육프로그램과 노하우를 강연했다. 이번 강연회에 참석한 참관객 및 학부모들은 수행평가 실전 사례를 익히기 위해 이번 강연에 집중하며 열성적으로 참여하였다.

 

또한 대치동에서 직접 학원을 운영하는 김모원장은 강연을 듣고 수행평가방식이 점점 확대되고 있는 요즘 스피치의 중요성에 대해 다시 한 번 생각하게 됐다, “말하는 것과 글쓰는 것은 기본적으로 다르다고 생각했는데 강연을 듣다보니 말과 글이 함께라는 사실을 새삼 깨닫게 됐다고 전했다.

 

실제로 개정된 교과과정을 살펴보면 기존에 있던 서술형, 논술형 시험에서 벗어나 발표, 토론, 면접, 마인드맵, 창작물 등 참여하고 자신을 표현하는 방식으로 진행되는 수행평가가 매우 중요해졌다.

 

초등 5학년 학부모 이모씨도 자신감의 표출이 말하기에서 나오고 글로 표현할 수 있을 때 논술도 잘 쓸 수 있다는 말에 동감한다, “우리 아이도 많은 사교육으로 지식은 높아지고 있지만 높아진 지식을 표현하는 부분이 부족하다는 것을 느끼며 스피치 교육이 꼭 필요하다는 것을 이번 강연을 통해서 느끼는 시간이 됐다고 강연을 들은 소감을 밝혔다.

 

킹스스피치 관계자는 "이번 박람회에 초청을 통해 많은 학부모님들에게 자녀들이 앞으로 이끌어갈 세상은 자신의 생각을 표현하는 힘을 키워 현대사회를 리더할수 있는 경쟁력을 미리 높여줄 수 있도록 알려주는 등 유익한 시간을 가졌다", "이를 통해 콘텐츠 제휴 및 교육재능기부 등이 더욱 활발히 이뤄질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한편, 아나운서와 함께하는 킹스스피치는 일반 키즈스피치, 어린이스피치 학원과 교육 방식 측면에서 많은 차별화를 이루고 있다. 타 스피치학원의 경우 방송스피치를 중심으로 하는 것에 반해 킹스스피치는 국내유일 학교 교과와 연계한 서비스를 통해 스피치 교육은 물론 학교 성적까지 동시에 향상시키고 있다.

 

'2018 이러닝 코리아' 행사는 지난 13일부터 15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진행됐다. 이러닝 산업의 우수한 성과물 전시와 4차산업혁명을 계기로 이러닝에서 에듀테크로 새롭게 도약하는 미래비전 홍보를 위해 '이러닝, 에듀테크로의 새로운 도약'이라는 주제로 열렸다.

인쇄 목록

목록

게시물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