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명회
인쇄 목록
킹스스피치, 전국 토크콘서트 성료, ‘10월에도 앵콜 교육콘서트 준비한다’

페이지 정보

킹스스피치 2018-10-15 10:32:14

본문

31a05f5c4e3cff7b5aea678f9c0f4856_1539567054_0385.JPG

초∙중등 수행 평가형 발표, 토론 전문 교육기관인 킹스스피치의 전국 교육콘서트가 성황리에 종료됐다.

킹스스피치는 서울 대치동을 시작으로 김포, 세종, 대전, 대구, 부산, 목포까지 전국 주요 도시에서 교육콘서트를 가졌다.

 이번 토크콘서트는 개정교육 과정을 대비하는 차원에서 수행평가 대비 실전 사례를 공개했다. 킹스스피치가 가진 노하우와 실전 사례를 공부하기 위한 초등, 중학교 학부모들의 뜨거운 참여가 이어졌다.

개정된 교과과정을 살펴보면 기존에 있던 서술형, 논술형 시험에서 벗어나 발표, 토론, 면접, 마인드맵, 창작물 등 참여하고 표현하는 방식으로 진행되는 수행평가 점수가 중요해졌다.

킹스스피치는 전국 50개 캠퍼스에서 교육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교육기관이다. 모든 수업을 아나운서가 직접 학원에 방문해 수업, 100% 교과 연계 실전위주의 발표와 토론을 진행하고 있다.

킹스스피치는 기존 키즈스피치, 어린이스피치 학원과 교육 방식 측면에서 많은 차별화를 이루고 있다. 타 스피치학원의 경우 방송스피치를 중심으로 하는 것에 반해 킹스스피치는 국내유일 학교 교과와 연계한 서비스를 통해 스피치 교육은 물론 학교 성적까지 동시에 향상시키고 있다.

특히 개정된 교육과정은 발표, 토론, PPT 등 다양한 방법으로 표현하고 참여하는 수업은 많은 이유로 초.중등 교과를 연계한 수행평가 발표.토론 전문인 킹스스피치의 노하우가 더욱 빛을 발하고 있어 학부모들의 만족도가 높다.


이어 킹스스피치 관계자는 “초. 중등 교과연계가 가능한 킹스스피치의 체계화된 커리큘럼과 교육식이 학부모와 학생의 성적 고민까지 해결해주고 있다”며 “여름 교육콘서트에 이어 10월에도 릴레이 교육콘서트를 진행 예정이니 많이 참여해 주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한편 킹스스피치 캠퍼스 개설 및 입회문의 전화로 가능하다. (02.566.7113) 

인쇄 목록

목록

게시물 검색